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 롱액션 테스토스테론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Testosterone Cypionate)는 단일 에스테르, 장시간 작용하는 테스토스테론 제품이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의 길이는 8탄소인데, 주로 무근으로 복용하면 성인용품 지방조직에 저장된다. 주사 후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가 체내에서 꾸준히 분비된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가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테스토스테론이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는 에나탄테와 유사하게 안드로겐과 아나볼릭적인 결과를 가지고 형성된 기름 분해 주사형 테스토스테론이다. 에난산염이 상당히 높은데 비해 에스트로겐으로의 전환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것은 아주 쉽게 향로를 만든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의 혈중 수치는 주사 후 24-48시간 후에 정점을 찍은 다음 서서히 감소한다. 첫 주사를 맞은 지 12일 만에 혈중 수치가 안정점에 도달해 3주 이상 머무른다. 보통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 주사는 일주일에 한 번 복용할 수 있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의 오랜 연기 특성은 혈중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주사를 덜 자주 주사할 수 있게 해준다.

테스토스테론 시피오네이트가 스테로이드 초보자들에게 가장 좋은 대안이다. 보조기구를 손에 들고, 표준적인 후기 치료법을 사용한다면…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