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도서평론 버블검 바베즈 가이드

6학년 도서평론 버블검 바베즈 가이드

이 책은 내가 어린 소녀였을 때 소중히 간직했을 책이다. 버블검 바비인형 6학년 가이드는 요즘처럼 급박하고 고압적인 세계에서 자라나는 젊은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시리즈 중 첫 번째 작품이다. Doreen Lewis는 이 책을 각 장마다 카지노사이트 스스로 완전한 이야기로 읽을 수 있도록 썼다 – 한 번에 작은 부분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전 교육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두 아이의 어머니인 작가 도린은 명료함과 에너지로 글을 쓰고 그녀의 삶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그녀의 성격은 이 책의 인정과 저자에 대하여 섹션에서 잘 드러난다.

주인공 켈리는 독자들을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세 명과 함께 모험을 하게 한다. 그들은 킥킥거리고 화장을 한 저녁 후에 버블검 바비인형을 더빙한다. 네 명의 소녀들은 일상생활에서 말하기 쉽지 않은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토론한다. 훌륭한 조언은 우정을 유지하는 방법, 생리의 신비, 소년들에 대한 관심을 발견하는 복잡성으로부터 각 이야기들에 섞인다.

새 학년에 초조한 시작부터 시작해서 바로…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